KT Aivle School 에이블스쿨 기자단] 10.30(월)~ 11.05(일) 미프, 에이블데이, 기자단 발표

이번주 미프 훈남들

 

저번 미프에서는 현규님이 멋있게 보였고, 이번 미프에서는 민성님, 현빈님이 멋있다고 느껴졌다.
 

안정적인 발표를 보여준 민성님

월요일 발표 직후 반응

 
발표도 발표지만 마지막 저 멘트가 기억에 남았다.
 

높은 응용력을 보여준 현빈님

 
나는 주어진 과제 따라서 지도 정도까지 그리니까 시간이 끝났는데, Naver API 사용해서 지도까지 그린 걸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을 했었다. 기회가 된다면 많이 배워보고 싶네요.

기자단 발표

 


처음에 매니저님한테 메세지를 받았을 때는 DX가 모두 있는 Zoom에서 화면 공유하고 발표하는 알았다.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발표하면서 그릇을 키워볼까 그냥 가만히 있을까 고민을 했는데, 다시 확인을 해보니 우리반에서 진행하는 걸 알게됐고 이정도면 할만하지 생각하고 하겠다고 말씀을 드렸다.

로젠택배 알림이 떠서 최근에 주문한게 없는데 뭘까..? 생각이 들었었다. 읽어보니 발송인이 AIVEL School로 써있었고 선물은 텀블러였다. 소소하게 기분이 좋았고, 나중에 이 텀블러로 커피를 마신다면 인증 사진을 올려야겠다.

+ Recent posts